맛집&술집

생일, 기념일, 선물 케이크 추천 [정항우 레인보우 벨벳 케이크]

유콩리뷰 2021. 10. 12. 07:59
728x90
반응형

저희언니가 생일 기념 케이크를 선물 받아왔어요.

어제 밤에 먹었는데...아니 모죠? 심각 맛있음... 정항우 케이크가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어요.

찾아보니 이민정 케이크로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이민정이 정항우 레인보우 벨벳 케이크 들고 찍은 사진이 인스타에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들 구매해 먹었더라구요!

 

무지개 케이크라고 생각했는데 케이크 이름 보니 레인보우 벨벳 케이크네요 ㅎㅎ

한글 사랑 저 ㅋㅋㅋㅋ

  • 정항우 레인보우 케이크
  • 1호 30,000원

 

정항우-이민정-레인보우-케이크
정항우 레인보우 케이크
정항우-무지개-레인보우-케이크
무지개 케이크

 

정항우 레인보우 케이크는 무지개 색으로 색깔별로 되어있어

눈에 바로 띄고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바로 들었답니다.

 

안 필링은 크림치즈생크림이라고 해요.

 

먹어보니 크림치즈 맛보다 원유? 고급진 우유맛 가득 생크림 맛이 었어요.

시트도 폭신하고! 고급진 우유맛의 생크림맛이 나서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레인보우-정항우-케이크
정항우 케이크

 

  • 어린이집 스승의날 선물
  • 친구 생일선물케이크
  • 기념일케이크
  • 선물케이크
  • 방문케이크
  • 파티케이크

로 사가기 딱 좋을것 같아요. 형형색색이라 초 꽂아도 예쁘고

패키지도 분홍색으로 되어있어서 선물하기 좋을것 같네요.

색소는 천연색소로 낸거라고 해요. 

 

레인보우 케이크 단면

 

빵을 좋아하지 않는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너무나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생일, 기념일, 선물 케이크 추천 [정항우 레인보우 벨벳 케이크]' 맛 후기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