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서면 예쁜 디저트 크로플 카페 [79파운야드 서면 학원가점]

유콩리뷰 2021. 10. 7. 15:09
728x90
반응형

최근 제 지인과 함께 서면에서 타이음식먹고

크로플 맛집이 있다하여 다녀왔어요.

그곳은 저도 처음 가보는 '79파운야드 서면 학원가점' 이었습니다.

외관도 예쁘고, 딱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디저트 카페습니다.

사진찍기 딱~ 좋은 ㅎㅎ 디저트 사진도 찍고, 셀카도 찍고 ㅋㅋㅋㅋㅋㅋ 

바로 보여드릴게요.

  • 79파운야드 서면 학원가점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80번길 45
  • 11:30~23:00
  • 아메리카노 4,000원/ 플레인 크로플 4,500원(크로플 종류 다양)

 

서면-디저트-카페-앞에서-사진
79파운야드 카페에서
서면-크로플-맛집에서-사진
서면 디저트카페

 

외관이 너무 예쁜 서면 크로플 맛집 디저트 카페 '79파운야드' 였습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만한 외관! 아기자기 꼭 책에 나올것만 같은 디저트카페였어요.

보자말자...이건 무조건 사진찍고 들어가야한다며 ㅋㅋㅋㅋㅋ

꼭 찍었다쥬!! 아이들도 좋아할 서면 디저트 카페 였어요.

 

 

서면-디저트-카페-79-파운야드-메뉴판-가격
79 파운야드 메뉴판

 

서면 79파운야드 디저트 카페 가격표에요.

저는 항상 디저트에는 왠만하면 아메만 먹어서! 아메가격으로는 그냥 서면 일반적인 카페 가격 같습니다.

크로플이나 달달구리한거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만한게 없는것같아요.

뜨거운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버터? 크로플 주문했어요.

 

찾아보니 서면 79파운야드 카페는 다양한 크로플 판매중이더라구요.

요즘 핫한 민트초코! 저는 전에는 민초단인줄 알았는데 이젠 반민초단으로 변했답니다.ㅎㅎ

민트초코크로플도 판매중인데 그것도 인기가 좋은것 같아요.

 

서면-파운야드-학원점-내부-사진
서면 디저트 카페
부산-서면-크로플-카페
서면 79파운야드

 

내부는 아담/ 아기자기/ 귀여운 느낌이 드는 카페였어요.

한 구석탱이에 앉아서 사진도 찍고 내부 디자인도 예쁘다면서 보고 있었어요 

보니까 컴퓨터 들고오셔서 커피 먹으며 일하시는분들도 있었어요.

딱히 시끄럽고 막 떠드는 카페가 아니라... 제가 간 시간대가 저녁이었는데 그날은 그랬습니다.

혼자 오신분들도 보였어요!

 

서면-카페-크로플-사진
서면 파운야드 크로플

 

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크로플이 있는데 전 모형인줄 알았어요 ㅎㅎ

보니까 다 진짜더라구요! 옆 접시랑 집게로 먹고싶은 크로플 집어서 계산대에서 계산하면 되는거 였어요.

꼭 모형같이 생겨서 아닌줄 알고 지나쳤는데 맞더라구요 ㅎㅎ

 

크로플/ 뜨거운아메

 

버터 한조각이 올라간 크로플! 아메랑 아~주 찰떡 아닌가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맛있고!

수다떨며 아주 잘 시간 보내고 온 '서면 예쁜 디저트 크로플 카페 [79파운야드 서면 학원가점] ' 곳이었어요.

 

서면 크로플 디저트 카페 찾으신다면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이만!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