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수영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술집 [취하몽]

유콩리뷰 2021. 10. 11. 07:37
728x90
반응형

최근 친구들과 수영에서 차돌박이 먹고 2차로 '취하몽' 가보았습니다.

수영 분위기 좋은 막걸리 맛집으로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시간아 멈춰줘....코로나3단계로 10시까지라 9시에 부랴부랴 갔었어요.

 

  • 부산 수영 '취하몽'
  • 0507-1408-4515
  • 부산광역시 수영구 감포로 87-1 
  • 매일 17:00-22:00 10/5, 19일 휴무

 

부산-수영-취화몽-간판
수영 취화몽

 

네이버 취하몽 가게 소개에 디테일에 신경썼으며, 여심 저격하는 인테리어로 소개되어있네요.

진짜 여심저격 ㅎㅎ 여자들이 정말 좋아할것같은 분위기 좋은 였고

딱~ 소개팅 썸남이랑 처음에 가기좋은 술집이라는 생각이 파바박 들었어요.

이미 연인들 좀 있더라구요!

 

분위기 좋은술집 좋아하는 제 친구들에게는 딱!

저는 요런곳보다 어디 그냥 고갈비나 대패에 소주 먹는걸 좋아해서 ㅎㅎ

그래도 한번씩 가는것도 좋은것 같기도 해요.

 

 

수영-취화몽-막걸리집-내부
취화몽 내부
부산-수영-취화몽-메뉴-가격
취화몽 메뉴
수영-술집-취화몽-주류-가격
취화몽 주류 가격
수영-술집-취화몽-안주-가격
취화몽 안주 가격

 

친구들과 1차로 배부르게 간 터라 

바지락술찜에

막걸리1개

벌집 총 3개 주문했어요.,

 

벌집은 하나당 3,000원! 생각보다 양이 엄청 작아서...좀 놀랬어요ㅠㅠ

많이 작아서 말씀드리니 서비스로 하나 더 주시더라구요...

 

수영-바지락-술찜-취화몽
바지락 술찜

 

바지락술찜은 면사리 추가가능!

이미 배불러서 저희는 안했어요.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조용하고 예뻤어요.

야외에 테이블 2개? 정도 있었고

내부는 어두웠어요. 소개팅 하기 첫만남에 보기 딱 좋겠거니 생각했어요 ㅎㅎㅎㅎ

 

외부에 앉았는데 뒤에 대나무있어서....

거기서 모기가 물린건지.. 그날 치마입고 갔는데 앉아있을때 부터 뭐에 물린건지

엉덩이가 가렵더라구요... 

담날 심해서 피부과 갔는데 송충이인가, 나방한테 물린거래요.

 

가실때....꼭 바지 입고 야외 앉길 추천드립니다.

우선 야외에 모기 많음.

 

수영-술집-안주
취화몽 바지락술찜, 벌집막걸리
취화몽-벌집-막걸리
벌집 막걸리

 

취화몽 바지락 술찜은 무난 평탄한맛!

누구나 좋아할맛이었어요.

벌집은 작았지만..맛은 엄청 맛있었어요!!

추가 하고 싶었는데 친구가 말리더라구요 ㅎㅎ

 

진짜 아니었으면 두번 더 추가하고 싶은맛!!

저는 막걸리 한입, 벌집 한입 따로 먹었는데 상당히 맛있게 잘 먹었어요.

벌집이 쫀득 달달 아아주 좋았습니다.

 

 

수영-술집-취화몽-화장실-내부-인테리어
취화몽 화장실

 

그리고 수영 술집 취화몽은 무엇보다도 화장실이 엄청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모던하고 되게 예뻤어요.

화장실에 민감하신분들도!! 매우 잘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화장실 깔끔한 술집 아아주 칭찬합니다!!

 

부산-취화몽-벌집-막걸리
취화몽 벌집

 

유리잔에 담은 벌집이 매우 영롱 예뻐보였어요.

막걸리에 벌집 넣으니 맛이 두배 세배!!

 

부산 수영 분위기 좋은 여심 저격 술집 찾으신다면

'부산 수영 데이트하기 좋은 분위기 술집 [취하몽]'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수영 술집 맛집 리뷰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