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술집

부산 서면 가성비 좋은 타이음식 추천 [반짠]

유콩리뷰 2021. 10. 10. 07:24
728x90
반응형

최근 타이음식이...어찌나 땡기던지 부산 서면 최애 태국음식 맛집 제이제이였는데...

세상에나 없어진거 잇쪄??? 거기가 진짜 쪈맛.....엄청 맛있는 맛집이었는데 가게 내부도 태국느낌 물씬에

특히 똠양꿍이...진짜 맛있었는데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어요.

 

태국음식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는...계속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지인과함께 지인이 가보았다는 가성비 좋은 타이음식 '서면 반짠'에 다녀와 보았습니다.

  • 반짠
  •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51 1층
  •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반짠 가격표
서면-전포-타이음식-반짠-가격
서면 반짠 가격표
서면-태국음식-반짠-음료-가격
반짠 가격

 

서면 타이음식 반짠 가게 내부는 아담 테이블은 5개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사장님과 홀 해서 총 2분 계셨어요.

저희는 팟타이/ 똠양꿍/ 볶음밥 주문했어요.

태국음식에는 맥주도 먹어줘야겠죠???

태국맥주 싱하와 창 중에 창이 소맥맛이 난다고 해서 창으로 주문했습니다!

 

서면-전포-태국음식-반짠-기본셋팅
반짠 기본셋팅
서면-반짠-태국맥주-창
태국맥주 창

 

태국맥주 창은 처음 먹어봤어요.

진짜 소맥맛이 은~근히 나더라구요 ㅎㅎ

태국 타이음식에는 맥주는 빼놓을수 없는것 같아요!

 

서면-가성비좋은-반짠-태국음식
반짠 태국음식

 

블로그에 올릴꺼라고 저한테 미리 사진 보내놓고....사진 다 지웟었는데...

카톡에 보니 사진 다 만료 된거 있죠ㅜㅠㅜㅠㅜ

그래서 캡쳐해서 다시 올리는데 사진이 다 조금씩 희미하네요.....

이번기회로 카카오톡 사진 기한 990원 내면 ㅋㅋㅋ 보관된다 해서 신청했어요!

 

팟타이 똠양꿍 볶음밥등 모두 무난 평탄하게 먹을수 있는 맛이었어요.

따로 막 태국 타이 향신료가 강하지 않아서 다들 잘 드실것 같아요.

 

제이제이때는 똠양꿍에...피쉬볼이 있어서 좋았는데 반짠 똠양꿍에는 없어서 넘나 아쉽 ㅎㅎ

그래도 똠양꿍에 새우가 엄청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계속 새우 꺼내 먹었답니다.

 

서면-전포-타이음식-반짠
반짠 팟타이

잘먹고왔습니다.

가성비 좋고, 맛있어서 무난히 또 서면가게 된다면 또 갈것 같아요!

리뷰하다보니 또 태국음식이 땡기네요. 

조만간 먹으러 가야지 ㅎㅎ

 

다시 갈 의향 있으며, 서면 태국음식 물으면 추천해줄것 같아요.

이렇게 '부산 서면 가성비 좋은 타이음식 추천 [반짠]' 내돈내산 맛 리뷰 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