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카페베네 과일청 [망고 패션 후르츠+청귤 모히또차] 후기

유콩리뷰 2021. 6. 7. 17: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이야기는 카페베네 과일청 [망고 패션 후르츠+청귤 모히또차] 후기 입니다!!
여름날 무더울때 서울 놀러갔었어요.
그때 한남동 어느까페에서 가게되어 패션후르츠를 먹었는데, 그때는 뭔지 모르고 이 씨앗 뭐지? 하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알고 보니 패션 후르츠!!!

그래서 여름날 탄산수+패션후르츠+과일청들 넣어 에이드로 먹기 좋아 구매했습니다.

  • 이마트몰에서 구매했어요.
  • 망고패션후르츠480g+청귤모히또480g= 14,787(카드사할인)
  • 사이즈는 한손에 들어오는 아담 사이즈 입니다
  • 청귤 모히또청 100g당 215kcal/ 망고패션후르츠 100g당 245kcal

카페베네 망고패션후르츠
카페베네 망고패션후르츠+청귤모히또차

꼼꼼하게 에어캡에 싸여 택배배송왔어요! 망고패션후르츠만 사려다가 청귤모히또차와 함께 세트로 팔길래 구매해보았어요.
지금 리뷰하면서 보니 카페베네 카페에서 나온 제품이네요!! ㅎㅎ 모르고 구매해서 그런지 카페베네에서 과일청도 나오다니 신기했어요.

  • 아담사이즈, 귀여워요
  • 컵 300ml정도에 수저로 크게 한 두스푼 반? 정도 타면 맛있더라구요.

카페베네 청귤모히또차
과일청 모히또차

청귤모히또는 엄청! 시큼새콤한 맛입니다!! 말그대로 청귤 느낌? 초록색 안익은 귤맛이 확! 드는 맛
입맛없을때 탄산수에 타 에이드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감기걸렸을때 뜨거운물에 한잔 딱~ 타서 주면 감기 사르르 녹을느낌이 드네요 ㅎㅎ

망고패션후르츠
패션후르츠 영샹성분 기준치


카페베네 망고패션후르츠는 씨앗이? 들어있어 먹을때 탁탁 톡톡 터지는 맛이 있어 좋아요.
남녀노소, 어르신분들에게 드려도 좋아하더라구요!
주말 집에서 청소 다하고, 탄산수에 타서 홈까페 느낌으로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 사무실, 접대 다과음료로도 추천합니다.
  • 남녀노소 좋아할맛
  • 여름철 시원하게 먹을수 있는 맛입니다.
  • 저는 물보다는 탄산수에 타 에이드로 먹는걸 더더욱 추천드려요. (탄산수가 더 어울림)

 

갑자기 든 생각인데 집들이 선물용으로 과일청 선물해도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카페베네 망고패션후르츠+청귤모히또차
솔직리뷰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